민원상담

민원상담
분류
제목 Re: 궁금합니다!!
글쓴이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작성일 2017-09-01 09:17:07
조회 10,048회
첨부파일

정주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 금빛휘트니스센터 오상일 입니다.

우선 금빛휘트니스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전에 소통게시판 포스트잇을 통해 올려주신 내용으로 담당 강사님과 미팅을 하였으며, 댄스로빅 2부 와 줌바 주 3회 증설에 대한 문의를 직접 강사님께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답변내용은 월수금 9시와 11시 시간대가 해당이 되나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 외 공실 시간대가 없어 어렵고, 대신 줌바 화목 수업을 주 3회 화목토로 진행은 가능하다라고 답변을 주었습니다.” 그 후 이용 고객님들께서 토요일에는 참여가 어렵다는 의견을 주신 기억이 남니다.

애초에 댄스로빅이 계속적인 정원마감으로 인하여 이용고객님들의 불편이 발생 것으로 판단되어 댄스로빅과 이어지는 시간대에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인 줌바를 개설하였습니다. 현재는 줌바 프로그램 역시 높은 만족도로 이용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만, 아직 정원에는 많이 모자란 인원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줌바프로그램이 정원 마감 등이 지속될 시 적극 검토하여 새로운 시간대에 개설 운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갑작스러운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02-802-9685 금빛휘트니스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831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 금빛휘트니스센터 오상일

(담당부서: 금빛휘트니스센터, 담당자:오상일, 파트장:최정아, 팀장:윤철 전화번호: 02-802-9685)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궁금합니다!!
다음글  다음글 독산3동 공영주차장 이용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