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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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인 대응의건
글쓴이 고혜경 작성일 2018-08-31 09:4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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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민체육센터에서 오전6시 수영을 다니고 있습니다.

 

9월부터 강습프로그램 변경이 있으나 그에 대해 담당 강사로 부터 구두로만 전달 받은것 외에
요금변경의 여부, 센터 등록시 인포메이션에서도 별다른 안내는 없음에 부족함을 느껴 

같은반에서 강습을 받고있는 회원님께서 8월30일자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민원상담을 제기 한 바 있습니다.
 

당연히 서면으로 받을줄 알았던 답변은 아직 오지 않았는데 
아침부터 강사님이 민원인을 찾고 다른회원들이 어리둥절한 상태에서 행방을 알려주었습니다.

막 입수하려던 민원인에게 강사님께서 사무실로 동행을 원했고 민원인이 물어보자 그제서야 

민원에 대한 대응때문에 개인연락처를 물어보기위해 찾았고 사무실로 가는중이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일반적인  제견해는 

홈페이지를 통한 질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는것이 1순위이며 

서면이 부족함을 느껴 직접대응을 원할때도 민원인의 동의가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뭣모르고 강습에 임한 민원인을 상황설명도 없이 동행을 요구하며 신상을 확인했다는것에 굉장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이에 대한 지침이나 관리가 있을것으로 여겨져 회신부탁드립니다.


또한 강습프로그램 변경에 대한 충분한 설명도 같이 서면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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