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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Re: 민원인 대응의 건 재요청!!
글쓴이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작성일 2018-09-06 15:48:08
조회 8,757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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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번 민원 항목에 대해 다시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수영담당직원이 ◯◯◯고객님을 찾은 사유는 민원글에 고객님의 연락처가 기재 되어

있지 않아 수영총괄 담당자가 직접 민원상담을 드리기 위한 연락처 취득을

위해 새벽 수영 담당 직원에게 ◯◯◯고객님의 연락처를 물어봐 달라고 부탁했고

해당강사는 어떠한 내용 때문에 연락처를 물어봐야 되는지 자세히 모른채

000고객님께 연락처를 물어봤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민원글 때문에 그런것이냐?”라는 고객님의 질문에 자세히 답변

드리지 못했습니다.

민원인이 민원상담을 유선으로 원하시는지 서면으로 원하시는지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임의적 판단으로 유선민원상담을 결정하고 공개된 장소에서 공개된

방법으로 ◯◯◯고객님께 말씀드린 과정이 잘못되었습니다.

해당 강사에게 자세한 내용 전달 없이 업무를 지시한 과정 또한 잘못되었습니다.

답변 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표현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건을 계기로 고객의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861-1313번 내선번호(205)번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길 바라며, 댁내 가정이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 95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센터 

(담당부서 : 문화체육센터담당자 : 장재경파트장 : 김병효팀장 : 윤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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