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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더 좋은 감동 Good, 고객이 행복한 금천 City」
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이 시설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따뜻하고 친절한 태도
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신속·정확·공정한 행정서비스
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을 놓치지 않고,
신속하게 시정·개선
하여
불편
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우리의 모든 실천 노력을 고객으로부터
투명하게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
하여,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생명, 건강, 재산 보호
를
최우선
으로 하며, 업무 수행 시 고객의
인권
이
침해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